본문 바로가기
04. 맛집&카페

[용산구/효창공원앞역 맛집] 필희(Piri)_레트로한 요리주점

by 브리즈17 2023. 8. 22.
반응형

[용산구/효창공원앞역 맛집] 필희(Piri)

레트로 감성의 퓨전 요리주점


■ 기본정보

위치

서울 용산구 백범로81길 2

주차장X(인근 공영주차장 이용_용산꿈나무종합타운)

 


영업시간

*월 휴무

매일 18:00 - 22:30

네이버 예약 가능

 

평점
★★★

실패 없는 맛집!

역 앞에 위치해서 접근성 좋음

요리와 주류 모두 다양

사람이 많이 몰리는 동네가 아니라서 방문하는데 부담이 적다

오키나와 생맥주 판매



■ 방문후기

예전에 버스 타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간판을 봤던 필희, 

분위기가 좋아보여 기억했다가 반년만에 방문해보았다. 

간판이나 내부 인테리어가 레트로풍이다.

 

메뉴판

안주 종류가 꽤나 다양하고 메뉴 자체도 다른 곳에서 자주 못 봐본 종류가 많다.

 

 

 


에피타이저로 주문한 마라오이무침

소스가 엄청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식초, 된장 맛도 얼핏 나는 것 같다.
소스랑 조합이 좋았다.

 

 

시메사바

 

잘 숙성되어 비린내 없이 감칠맛이 많았다!

아래 소스는 땅콩맛

고등어도 큰 편이고 가성비가 좋았다.

 

닭곱창볶음

소금으로 간을 한 닭곱창 볶음
돼지 곱창에 비해 누린내가 훨씬 덜하고 연해서 먹기 좋았다.
노란색은 계란노른자인데, 어떻게 만든 것인지 모르겠지만 식감이 탄탄했다.
메뉴도 특이하고 맛있었는데, 곱창이다보니 나중에 식으면 약간 느끼했

 

 

오키나와 생맥주

쓴 맛이 별로 없고 청량해서 맛있었다!

 

전체 가게 분위기도 좋고 너무 소란스럽지 않아서 좋았다.
2-4인 모임으로 제격인 식당이다.
전반적으로 메뉴들이 맛도 좋고 재료도 신선해서 재방문 의사가 솟아나는 가게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