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4. 맛집&카페

[용산 맛집] 능동미나리_향긋하고 정갈한 미나리 곰탕

by 브리즈17 2023. 3. 21.
반응형

[용산 맛집] 능동미나리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0길 28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00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용리단길에 위치한 능동미나리 입니다~

 

능동미나리는 레트로한 감성의 미나리 요리 맛집인데요,

 

 

차림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담백하고 향긋한 미나리 요리를 즐기실 수 있으세요

 

출처: 네이버 지도
출처: 네이버 지도

 

미나리가 왕창 들어간 곰탕이라니 너무 궁금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저녁에 방문했더니 주로 회식으로 와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미나리숙회, 특곰탕에 미나리 추가,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평소 담백한 요리를 좋아하는데, 제 입맛엔 너무 맛있었습니다.

강한 조미료 없이도 좋은 재료만으로 승부하는 느낌이 드는 식당이었어요!

이건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미나리 무침인데, 이것도 간이 너무 딱 맛고 맛있어서 한번 추가해서 먹었네요

 

 

 

미나리 숙회

저는 1월 쯤 방문했었는데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하네요 ㅠ

연차 쓰는 날에 재방문 시도해보아야겠습니다.

 

 

회식, 식사자리로 정말 강추드리는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