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4. 맛집&카페

[잠실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_석촌호수 옆샌드위치 베이글 맛집

by 브리즈17 2023. 3. 18.
반응형

 

[잠실 석촌호수 맛집] 니커버커 베이글

 

위치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1층

 

니커버커베이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60 · 블로그리뷰 1,211

pcmap.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9:00 - 17:00

 

 

작년 즈음부터 꾸준히 베이글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석촌호수에도 유명한 베이글 가게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뉴욕 정통 베이글 맛집인 니커버커베이글 입니다!

 

니커버커 베이글은 뉴욕 브루클린에 본점을 두고 있는 정통 뉴욕 베이글 가게인데요,

40년 이상 경력의 베이글 장인의 비법을 전수받은 직원들이

 

국내에 지점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2호점 입니다!

 

매장 내 좌석은 꽤 많은 편이지만 토요일 아침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다소 있어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어요.

다양한 크림치즈

 

메뉴도 워낙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네요.

 

저는 아래 인기메뉴 두가지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속이 꽉찬 록셔리 연어샌드와 뉴욕빅애플 샌드위치입니다.

 

록셔리에는 양파, 파크림으로 연어의 비린맛을 잡아주었고,

 

뉴욕빅애플은 사과와 루꼴라의 산뜻함과

짜지 않은 담백한 터키햄의 조합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주말 아침 브런치로 적극 추천드리는 메뉴에요~ 

반응형